카카오 간편가입 시 3천원 증정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Review

  • 0원

이건 진짜 집에 들이셔야 합니다.

5점 so******(ip:)
2020-05-21 hit 383 추천 0 추천

결론부터 말하자면 무.조.건. 사야합니다.

지속력 테스트하려고 저녁에 샤워하고 바르고 잤는데 다음날 출근할때까지 향이 남아있었어요. 지속력 대박입니다.

너무 무거운 향 or 너무 가벼운 향은 정말 싫어하는데, 이건 적당히 차분하면서 분위기있는 향입니다.

은은하게 풍기는데 너무 오버한 것 같지도 않아서... 자주 써도 부담없고 좋아요.

그렇다고 흔한 향도 아니구요. 향수 100개 이상 사본 향덕후로서 인정하는 매력적인 향입니다.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리고, 격식있는 자리에도 어울릴, 그런 만능 향이라고 할까요?! 정말 추천합니다ㅠㅠㅠㅠ이거 왜안사ㅠㅠㅠㅠ

이거 사용하고부터 친구들이 그 전이랑 분위기가 다른 것 같다고, 향수 뭘로 바꿨냐고 물어보더라구요... 향덕후 28년 인생 처음입니다.... 나를 분위기있게 만들어준 향수... 나 그동안 뭐한거니...?ㅎ

사실 저는 고체향수 향은 별로야-라는 무조건적인 편견이 있었는데 이 제품 써보고 생각ㄱ이 완전 바뀌었어요.

나는 향수 사고 싶은데 어떤 향을 사고 싶은지 모르겠다! 어떤 향이 고급스러운 향인지 모르겠다! 분위기 여신을 만들어줄 향수를 찾고있다!

하는 분들은 이거 한번 사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절대 후회 없으실 거예요.
+거기다 패키지도 너무 고급스러어요!!!!!!!!!!사진 찍으려고 무드 좀 잡아봤어요 ^^

비밀번호
list reply modify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cene of fragrance scene of fragrance scene of fragrance scene of fragrance scene of fragrance scene of fragrance scene of fragrance scene of fragrance scene of fragrance scene of fragrance scene of fragrance scene of fragrance